2016년 10월 7일 금요일

100% 호밀빵, 통밀 사워도우 - 빵타지아


100% 호밀빵



통밀 사워도우


빵타지아에서 주문한 빵을 오늘 받았다.
예전에도 먹어봤던 빵들인데 다시 먹어보니 그 향과 식감에 또한번 놀라게 되었다.
빵을 썰때부터 빵의 촉감이 칼을 통해 손에 전달되는데, 겉은 적당히 거칠고 속은 정말 부드러운 그 느낌이 아주 좋았다.
먹어보니 역시나 식감이 꽉 차면서 부드러웠고, 그 향미는 깊이가 있었다.

호밀빵은 신맛과 더불어 향긋한 향이 좋았고, 통밀 사워도우는 구수하고 고소하며 중간중간 충전물로 들어간 호두와 호박씨 씹히는 맛이 참 괜찮았다.
또한 두 빵 모두 계속 씹다보면 곡물의 단맛도 느낄 수 있었다.
암튼, 작은 조각 한 두개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지는 빵들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