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0일 금요일

컴퓨터가 죽었다.


사용하던 컴퓨터가 죽었다.
블루스크린이 한번 뜨고 나더니 이틀 후에 죽었다.
부팅이 전혀 안된다.
만 12년을 썼으니 오래 쓰긴 했다.
3일 정도 컴퓨터없이 지내다가 지금은 지인이 사용하던 10년쯤 된 컴퓨터를 사용중인데, 이 컴퓨터도 워낙 오래된 것이라 어찌될지 모르겠다.
이런 컴퓨터에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는데, 윈도우10도 도대체 적응이 잘 안된다.
그동안 윈도우7을 사용했었다.
암튼, 임시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노트북을 하나 살 생각인데, 어떤 노트북을 어디서 사야할지 잘 모르겠다.
내가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것은 인터넷, MS-Office, 포토샵 뿐인데, 이 정도 프로그램 돌아가는 노트북이면 난 족하다.
이 정도 사용 가능한 것중 가장 싼걸 살 생각이다.
다나와 들어가 봤더니, 너무 많아서 오히려 모르겠더라...
암튼, 돈 나갈 일은 참 잘도 생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