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9일 수요일

테라로사 벚꽃블렌드


테라로사 벚꽃블렌드


- 원두 구성 : 에티오피아 (71%), 파나마 (29%)
- tasting notes : 쟈스민, 멜론, 살구, 천도복숭아, 크리미한 질감


테라로사에서 내놓은 봄맞이 블렌드 상품이다.
해마다 '벚꽃블렌드' 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는 상품인 것 같은데, 나는 올해 처음 구매해 봤다.

결론부터 말하면, 기대했던 것만큼 만족스럽진 않았다.
아마도 기대가 너무 컸던게 아닌가 싶다.
특히, aroma에서의 꽃향기나 과일향기는 좀 실망스러웠다.
향이 느껴지긴 했는데, 너무 약했고 개성이 없었다.
다만, flavor에서는 과일맛이 괜찮게 나왔고, 그 밖에 일반적인 고소함이나 쫀득하면서 깊이있는 단맛 등은 좋았었다.
그리고 뒷맛도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좋았다.

솔직히, '벚꽃블렌드'라는 이름에 걸맞는 멋진 꽃향기를 기대했었다.
하지만, 봄의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향은 느끼지 못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