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4일 금요일

도이치 그라모폰 (Deutsche Grammophon) 120주년 기념 에코백


도이치 그라모폰 (Deutsche Grammophon) 120주년 기념 에코백


이 에코백이 나온지는 좀 되었는데 그동안 구매해야지 하면서 차일피일 미뤄 왔었다.
살면서 에코백을 돈을 들여 사본 적이 한번도 없어서 이걸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할지 조금 고민이 되었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계속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선뜻 결정을 하진 못했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다른 책과 함께 주문하게 되었다.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니고, 말그대로 '그냥'이다.
계속 마음에만 담아두고 있는게, 고민하고 있는게 갑자기 싫어져서 '그냥' 구매했다.


물건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천의 질감이 거칠었다.
그리고, 프린트는 조금 조잡한 감이 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면 말고 뒷면에도 120주년 글씨가 프린트 되어 있는데, 그 부분이 조금은 조잡해보였다.
요즘 이 정도의 에코백들 가격대가 비슷 비슷한 것 같은데, 나는 이번이 첫 구매라 그런지 가격 대비 품질이 어느 정도인지 감이 잘 오지 않는다.
암튼, 이왕 구매했으니 잘 사용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